Login

제목

16.04.27 보도자료 - 대전YMCA의 평화로운 학교 만들기

 

 

대전YMCA(이사장 전병구)는 대전시 서구 관내 10개 초등학교를 대상으로 학교폭력 예방과 평화로운 학교 만들기를 위한 도서기증릴레이를 26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기증도서는 왕따가 왕이 된 이야기로 왕따 피해자들에게 희망을 전하고 위로하며, 학교폭력을 예방하고자 하는 목적을 담고 있는 책이다. 도서기증릴레이의 첫 시작으로 26일에는 성룡초등학교와 한밭초등학교에서 도서기증식이 진행되었다.

기증도서는 초등학교 6학년 학생 1,700여명에게 각 한 권씩 배부할 예정이며, 도서를 기증받은 학교를 대상으로 61일까지 왕따왕 독후대회도 연다. “왕따왕 독후대회왕따가 왕이 된 이야기를 읽고 독후감 및 독서감상화, 포스터, 시 등 그 느낌과 감상을 자유롭게 표현한 작품들을 공모하여, 그 중 우수작품을 선정해 시상식도 진행할 예정이다.

 

 

 

전병구 대전YMCA이사장은 “YMCA는 중고생을 대상으로 평화로운 학교 만들기를 위해 지역사회와 함께 꾸준히 노력해왔다. 이번 도서기증릴레이는 그 대상을 초등학생으로 넓혀 올바른 또래문화의 가치관을 형성하고, 학교폭력을 예방근절하는 데 앞장서려고 한다.”고 밝혔다.

이번 도서기증릴레이는 제30대 전병구 신임 이사장 취임식의 후원금과 YMCA 회원들의 자발적인 후원으로 이루어졌다. 대전YMCA 앞으로도 회원들과 함께 다양한 활동을 통해 평화로운 학교 만들기에 앞장서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도울 것이다.

 

0

추천하기

0

반대하기

첨부파일 다운로드

등록자도서사랑

등록일2016-07-18

조회수1,052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Google+ 공유
  • 인쇄하기
 
스팸방지코드 :
  1  
이전
다음

인재그룹(주)

글로벌 리더 

인재그룹(주)



우리은행: 02-1600-0540

예금주: 인재그룹(주)

도서후원기업

희망의 도서후원사업

전국 광역시 후원기부

전국 도단위 후원기부